이완영 국회의원 “나의 마음은 오직 VVIP를 위한 마음 뿐...”

[코리아데일리 이수돈 기자]

6일 이완영 국회의원의 행동이 네티즌들의 논란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는 6일 국회 청문회장에서 이 의원이 “재계 총수들이 기업이 정부의 요청하는 사안에 대해 거절할 수 없는게 한국적인 현실”이라고 강조하는 등 연일 그가 보이는 행보가 오직 박근혜 대통령을 향한 순정(?)을 바치고 있기 때문이다.

▲ 목이타는 지 물을 마시는 이완영 의원 (사진 코리아데일리 DB)

이에 앞서 구본무 LG그룹 회장은 6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진행된 최순실씨 국정농단 진상규명 청문회에서 이완영 새누리당 의원이 미르재단·K스포츠재단에 대한 출연이 준조세 성격이 있었느냐는 질문에 "기업 입장에서는 정부 정책에 따를 수 밖에 없는게 현실"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네티즌들의 논란을 불러 일으키는 것은 이완영 새누리당 의원이 박근혜 대통령이 세월호 참사 당시 7시간 관저에 머물렀다는 논란에 대해 노무현 전 대통령도 이라크 무장단체 납치 사건 당시 본관이 아닌 관저에 머물렀다고 주장한 내용 때문이다.

친박계 이완영 의원은 국회 '최순실 국조특위' 전체회의에서 한광옥 청와대 비서실장에 "오전 질의에서 관저에서 일한 사례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운을 뗐다.

이완영 의원은 "노무현 전 대통령도 이라크 무장단체가 우리 국민을 납치했던 김선일 사건 당시 본관이 아닌 과저에 머물렀다"고 주장했다. 이날 한광옥 비서실장은 "정확하게 듣지는 않았지만 대충 그런 이야기를 들은 것을 알고는 있다"며 동조하것으로 인해 연일 직격탄을 맞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