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HB엔터테인먼트 제공)

[코리아데일리 송길우 기자] 

'너희들은포위됐다' 스폐셜이 방송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6월 11일 밤 주연배우 이승기의 눈부상으로 부득이하게 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포위됐다'(이하 ‘너포위’) 10회가 결방되고 스폐셜 편이 대체편성됐다.

'너희들은포위됐다 스페셜'편으로 방송된 '시청자는 포위됐다'는 9회까지 하이라이트 내용들의 압축본으로 꾸며졌다. '너희들은포위됐다' 스페셜은 지난 9회 방송분의 은대구(이승기 분) 포함 신입경찰 4인방 티격태격과 서판석(차승원 분) 활약상이 흥미진진하게 그려졌다. 이를 통해 그동안 ‘너포위’에 대해 궁금했거나 다소 어렵게 느꼈던 부분들을 다시 확인할 수 있었다.

이후 '너희들은포위됐다' 스페셜 방송은 포털사이트 검색 순위 상위권에 올랐다. 방송 이후 줄곧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해왔던 '너희들은포위됐다'는 12% 이상을 유지하던 전국 시청률(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이 11일 방송에서 6.5%로 떨어졌다. 이에 따라 동시간대 수목드라마 '골든 크로스'는 전국 시청률 10.7%, 수도권 시청률 11.8%를 기록하며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앞서 이승기는 지난 9일 새벽 극중 액션 장면 촬영 도중 소품용 가짜 칼에 눈을 찔리는 부상을 입었다. 그가 각막 손상과 안구 내 전방 출혈 판정이 내려져 안정을 취하라는 지시를 받자 ‘너희들은 포위됐다’ 제작진은 이승기 없이 촬영 진행이 사실상 불가능하다고 판단해 촬영을 중단하게 된 것.

한편 6월 12일 오후 10시 '너희들은포위됐다' 10회가 정상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