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  김지윤 기자]

종근당건강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고효능 기미잡티 집중 케어라인 ‘비타씨테카’의 신제품 ‘기미잡티 샷 마스크’와 ‘트리플 흔적 패치’ 2종이 3월 출시 10일만에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고효능 기미잡티 집중 케어라인 ‘비타씨테카’의 신제품 2종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씨케이디 개런티드
사진=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고효능 기미잡티 집중 케어라인 ‘비타씨테카’의 신제품 2종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씨케이디 개런티드

 

 

종근당건강에 따르면 ‘비타씨테카 기미잡티 샷 마스크’는 미세자극을 주는 시카테카 샷 에센스(스피큘 함유로 유효성분의 흡수를 촉진)가 보들보들한 피부 결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톤 밝기, 기미, 잡티, 주근깨 등으로 인한 색소침착 개선을 도와서 환하고 밝은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신제품 스피큘 함유로 ‘비타씨테카 기미잡티 샷 마스크’ 제품 사용 시 미세 자극으로 인한 따끔함은 개인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다소 편차가 있으며, 대부분 세안 후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는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기미잡티 샷 마스크’와 함께 출시된 ‘비타씨테카 트리플 흔적 패치’는 만성 흔적으로 오랫동안 고민해온 종근당건강 화장품 제품기획자가 직접 자신의 피부고민을 바탕으로 만든 새로운 제품이다. 노란 톤/브라운 톤/흑 톤 등 3가지를 모두 케어하는 트리플 톤 흔적 패치로, 일명 1타 3톤 케어 패치 제품이다. 기미나 잡티 색상 흔적이 고민되는 ‘흔적존’에 붙일 수 있는 반달 모양의 패치로, 스팟 패치를 15배 정도 키워서 넓은 흔적 고민도 한 장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비타씨테카 트리플 흔적 패치’ 또한 ‘기미잡티 샷 마스크’와 동일한 하이드로겔 구조로 사용 30분 이후부터 투명하게 변하면서 유효성분의 흡수로 피부 톤을 균일하게 만들어주는 데 도움을 주며, 이마/광대/눈 밑/입가/턱 등 고민 부위에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앞서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된 한혜진이 싱그러운 노란색 원피스를 입고 티 없이 맑은 피부를 자랑하는 비싸티테카의 신제품 화보를 공개했다. 

조영한 종근당건강 화장품사업부장은  “종근당건강의 씨케이디 개런티드 화장품은 올리브영과 함께 매년 꾸준한 성장을 해오고 있으므로 신제품 론칭 후 4월부터 다양한 프로모션 및 혜택을 통해 올리브영 고객들과 소통하며 다가가겠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