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브랜드 맥스봉·고메·스팸 활용한 조리빵 3종

GS25와 CJ제일제당이 협업해 선보인 고메함박브래드(왼쪽)와 맥스봉 소시지빵(오른쪽) 사진=GS리테일 제공 
GS25와 CJ제일제당이 협업해 선보인 고메함박브래드(왼쪽)와 맥스봉 소시지빵(오른쪽) 사진=GS리테일 제공 

[코리아데일리 김지윤 기자] GS25가 '밥 대신 빵' 시대를 맞아 요리 담은 빵으로 고객 공략에 나선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국내 대표 식품기업인 CJ제일제당과 협업해 새로운 콘셉트의 조리빵을 선보인다.

양사의 이번 협업은 최근 밥 대신 빵으로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하려는 식문화가 보편화되고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지향하는 고객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진행됐다.

양사가 이번에 내놓은 상품은 CJ제일제당의 인기 브랜드인 맥스봉, 고메, 스팸을 활용한 조리빵 3종이다. GS25는 가장 먼저 맥스봉이 들어간 소시지빵을 지난 21일 선보였으며, 28일에는 고메 함박스테이크가 들어간 고메함박 브래드를 출시한다. 4월 초에는 최고 인기 반찬 중 하나인 스팸을 활용한 차별화된 조리빵이 연이어 등장한다.

'맥스봉 소시지빵'은 이름 그대로 소시지 대표 상품인 '맥스봉'을 토핑한 피자빵이다. 부드럽고 촉촉한 빵 위에 기다란 맥스봉 소시지를 두고 케첩, 마요네즈, 피자치즈가 잘 어우러져 깔끔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고메함박 브래드'는 '고메' 브랜드 상품 중 가장 인기 있는 함박스테이크를 주재료로 활용한 빵이다. 육즙 가득한 함박스테이크에 버섯, 양파, 콘 등이 들어가 다양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함박스테이크에 빠질 수 없는 데미글라스 소스도 첨가돼 감칠맛을 더했다.

전용성 GS리테일 카운터FF MD는 "빵 카테고리를 한 단계 성장시키고 간편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또 다른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빵과 타 카테고리의 상품을 결합한 새로운 장르의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올해 맛과 품질을 기본으로 한 다양한 콘셉트의 빵을 꾸준히 선보여 편의점 빵 열풍을 선도하며 고객 만족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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