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  김지윤 기자]

종근당건강은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씨케이 개런티드, 이하 CKD)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괄사 리프팅세럼’을 신세계 홈쇼핑에 단독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씨케이디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괄사 리프팅세럼' /종근당건강.
사진=씨케이디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괄사 리프팅세럼' /종근당건강.

 

CKD ‘괄사 리프팅세럼’의 신세계 홈쇼핑 론칭 방송은 3월 말에 진행된다. 종근당건강은 이번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본품 3개에 리필 3개를 포함한 단독 구성으로 선보이고, 카드사 할인 등 방송 중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괄사 팔자주름세럼’, ‘리프팅 세럼’ 등의 애칭으로 불리기도 하는 이 제품은 괄사와 리프팅샷 포뮬러 세럼을 일체형으로 설계해 처진 눈꼬리, 입꼬리, 턱부위 3중 처짐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 콜라겐 부스팅 특허성분 팔미토일트라이펩타이드-5, 연어샷 성분(PDRN)인 소듐디엔에이, 콜라겐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추출물을 농축해 담았다.

CKD ‘괄사 리프팅세럼’은 ▲15그램 탄력세럼부문 1등, ▲2023 대한민국 뷰티 브랜드 대상리프팅 화장품 부문 대상, ▲2023 뷰티쁠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 베스트 안티에이징 부문 1위 등 주요 뷰티 대상 3관왕을 수상했고, 5점 만점의 리뷰 평점에서 4.8점을 기록하는 등 전문가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인기와 입소문을 바탕으로 첫 출시 이후 약 70만개의 판매고를 올리며 매출 100억원 이상을 돌파했다.

종근당건강 화장품 조영한 사업부장은 “롤러와 주름 세럼을 일체형으로 설계해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셀프 홈케어를 가능하게 한 혁신적인 제품인 만큼 홈쇼핑 채널을 이용하는 주름, 탄력에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면서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슬로에이징 대표 제품인만큼, 고객들과의 접점 확대 및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는 소비자 마케팅 활동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