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  김다희 기자]

롯데카드가 지난 25일 금융소비자보호 활동 강화를 위해 ‘제11기 LOCA(로카) 고객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롯데카드가 25일 서울 중구 부영태평빌딩에서 제 11기 LOCA 고객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롯데카드제공
사진=롯데카드가 25일 서울 중구 부영태평빌딩에서 제 11기 LOCA 고객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롯데카드제공

이번 발대식은 고객패널과 롯데카드 김선희 금융소비자보호책임자(CCO) 및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시 중구 부영태평빌딩에서 진행됐다.

롯데카드는 2014년부터 고객패널 제도를 운영 중이다. 고객이 상품과 서비스 등을 체험하고 제안한 아이디어와 개선사항을 실제 경영에 반영하기 위한 제도다. 이번 고객 패널은 총 15명으로, 2030세대부터 5060세대까지 폭넓게 구성됐다.

고객패널은 올해 말까지 롯데카드의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하며 개선 방안을 제안한다. 롯데카드는 제10기 고객패널의 제안 중 52건의 개선안을 채택한 바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기존 고객패널과 더불어 접근성을 높인 온라인 고객패널 제도를 올해 중 신설해 고객경험을 개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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