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  김영진 기자]

DL이앤씨는 최근 독일 'iF 어워드'에서 브랜드 가이드라인 'OUR CREED(아워 크리드)'와 '아크로 서울포레스트'의 개발 과정을 담은 건설 기록물 'Lifestyle Builder(라이프스타일 빌더)'가 각각 본상을 받아 2관왕에 올랐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 가이드라인 & 디자인 전략' 부문에서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아워 크리드'(왼쪽)와 건설 업계 최초로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건설 기록물로 '도서' 부문 본상을 수상한 '라이프스타일 빌더'./DL이앤씨
사진=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 가이드라인 & 디자인 전략' 부문에서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아워 크리드'(왼쪽)와 건설 업계 최초로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건설 기록물로 '도서' 부문 본상을 수상한 '라이프스타일 빌더'./DL이앤씨

아워 크리드는 작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DEA 디자인 어워드'에 이어 iF 어워드 '브랜드 가이드라인 & 디자인 전략' 부문 본상을 받아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모두 석권했다.

아워 크리드는 DL이앤씨의 주거 브랜드인 아크로와 e편한세상의 브랜드 관리 철학과 디자인 전략을 반영한 브랜드 가이드라인이다. 이들 브랜드에 대해 관계자들이 지켜야 할 '신념'의 의미를 내포하고 모든 브랜드 접점에서 고객에게 일관된 메시지와 시각적 요소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는 설명이다. 

서울 성동구 일대 랜드마크로 자리 잡은 '아크로 서울포레스트'의 사업 과정을 기록한 라이프스타일 빌더 역시 iF 디자인 어워드 '도서(圖書)'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건설 기록물이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도서 부문 본상을 받은 것은 이번이 최초다.

DL이앤씨 관계자는 "세계 무대에서 인정받은 DL이앤씨만의 차별화한 디자인 솔루션과 브랜드 철학을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한 차원 높은 수준의 품질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브랜드 철학과 디자인 경쟁력을 다양한 고객 접점에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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