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챌린지를 통해 기부된 젖병은 더불어함께새희망, 베이비박스 등 기관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과 미혼모 가정에 전달될 예정

 

[코리아데일리 김유경기자]

글로벌 수유 전문브랜드 헤겐이 세계모유수유 주간을 기념하여, 고객이 함께하는 “엄마품 기부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키즈맘
사진=키즈맘

 

8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최근 사회적 문제로 떠오른 유령아동 사태에 대해 주변의 위기 임산부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부모 가정에 대한 사회적 지원 및 관심을 바라는 메시지 전달과 엄마품처럼 따듯한 사랑을 아이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헤겐 엄마품 기부 캠페인에 참여하는 방법은 총 두가지다.

가장 먼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엄마품 챌린지’는 아이를 품에 안거나 품에 안고 헤겐젖병으로 수유하는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헤겐 #엄마품챌린지 #젖병기부)와 함께 업로드 한 후 챌린지에 함께 참여할 다음주자 2명을 지목하면 게시물 1건당 젖병 1개가 기부되는 방식이다.

헤겐은 많은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참여자 중 3명을 선정하여 22만원 상당의 헤겐 한정판 컬렉션 ‘플로럴 선물세트’도 제공할 계획이다.

또 캠페인 기간 중 온라인 채널을 통해 헤겐 모유수유 관련 캠페인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건당 젖병 1개가 자동 기부된다. 캠페인 제품은 헤겐 신형 수동유축기 키트, 유축기가 포함된 수유 선물세트, 전동 유축기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유축기 호환어댑터 등이다.

이번 챌린지를 통해 기부된 젖병은 더불어함께새희망, 베이비박스 등 기관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과 미혼모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며, 기부챌린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헤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헤겐은 모유수유를 돕고, 엄마들에게 힘을 주고, 엄마의 삶을 축하한다는 브랜드 사명을 기반으로 이른둥이를 위한 전용 제품을 한림대학교강남성심병원, 신생아젖병과 대용량젖병을 구세군서울후생원에 기부하고, 소상공인을 위한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사회적 기부문화와 나눔 실천에 힘쓰고 있다.

기사출처. 키즈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