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4~30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신상 WEEK 통해 선보일 예정

[코리아데일리 김유경기자]

동아제약이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회사인 뉴트라볼트와 손을 잡고 국내에 엑스텐드(XTEND)를 공식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동아제약, 글로벌 BCAA 브랜드 엑스텐드 국내 공식 론칭
사진=동아제약, 글로벌 BCAA 브랜드 엑스텐드 국내 공식 론칭

 

엑스텐드는 세계적으로 연간 18억 그램 이상 팔리는 독보적 BCAA(Branched Chain Amino Acid) 브랜드로 국내 수많은 직구족들의 입소문을 통해 이미 그 제품력을 검증받은 바 있다.

엑스텐드의 주성분인 BCAA는 필수아미노산 9종 중 근육 합성 및 손실 방지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 로이신, 발린, 이소로이신의 3종의 조합을 말한다. 필수아미노산의 경우, 신체에서 합성되지 않는 영양소로 외부를 통해서만 섭취가 가능하다.

뉴트라볼트의 엑스텐드는 다년간의 노하우를 통해 BCAA 성분(로이신, 발린, 이소로이신)의 최적 비율인 2:1:1로 제품을 구성했으며, 소비층의 입맛을 고려해 다양한 맛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동아제약은 7월 24일부터 30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신상 WEEK를 통해 한국 전용(50회분)으로 제작된 포도, 망고, 오렌지 3가지 맛의 엑스텐드를 론칭할 계획이다.

엑스텐드 공식 홍보를 위해 엠버서더로 핏블리, 줄리엔강, 제이제이살롱드핏 3인을 선정했으며, 핏블리(7/25일)와 줄리엔강&제이제이살롱드핏(7/27일)이 네이버 라이브쇼핑에 출연한다. 네이버 라이브쇼핑에서는 10% 쿠폰 및 리뷰적립금 할인 적용을 통해 최대 49% 할인된 금액으로 엑스텐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