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놀면 뭐하니?’
사진=MBC ‘놀면 뭐하니?’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놀면 뭐하니?’ 주주 시크릿(박진주, 이미주)의 데뷔곡 ‘밤이 무서워요’의 음원이 드디어 공개된다.

24일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 이민재/작가 최혜정)에 따르면 오는 25일 오후 6시 주주 시크릿(박진주, 이미주)의 데뷔곡 ‘밤이 무서워요’ 음원이 공개된다.

‘놀면 뭐하니?’에서는 JS(유재석) 대표의 ‘땡처리 엔터테인먼트’의 이야기가 그려지고 있다. 땡처리 엔터에서 야심차게 기획한 여성듀오 걸그룹 주주 시크릿은 박진주, 이미주로 구성됐다.

주주 시크릿은 ‘탑100귀’ 유재석의 휴대폰에 잠들어 있던 곡 ‘밤이 무서워요’로 전격 데뷔한다.

시티팝 기반의 ‘밤이 무서워요’는 현대적인 사운드로 재해석한 댄스곡이다. 샤이니, 레드벨벳, 소녀시대, 온앤오프 등의 히트곡을 만든 ‘K-POP 베토벤’ 황현이 작곡을 맡았다. 한 번만 들어도 계속 흥얼거리게 되는 중독적인 멜로디로 남녀노소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감할 수 있는 섬세한 가사가 리스닝 포인트다.

앞서 ‘놀면 뭐하니?’ 방송을 통해 주주 시크릿이 가녹음한 ‘밤이 무서워요’가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모은 바 있다. 박진주와 이미주의 목소리가 청량함과 아련함을 넘나들어 곡과 찰떡같이 어울린다는 호평을 받았다.

특히 주주 시크릿의 ‘밤이 무서워요’ 음원 판매 수익은 전액 기부된다.

주주 시크릿은 25일 음원 공개에 앞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열심히 연습한 ‘밤이 무서워요’ 무대를 공개한다. 안무는 아이브의 ‘LOVE DIVE’(러브 다이브), ‘ELEVEN’(일레븐), 아이즈원의 ‘FIESTA’(피에스타) 등 다수의 K-POP 걸그룹 안무를 담당한 프리마인드(FreeMind)의 채다솜 안무가가 맡았다.

한편 25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땡처리 엔터 연습생들의 자체 평가 무대, 깜짝 행사 무대로 데뷔하는 주주 시크릿의 모습이 담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