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S리테일
사진=GS리테일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매달 파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17일 GS25가 매달 20일부터 말일까지 ‘갓세일’(GOD SALE)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갓세일은 물가안정과 고객혜택을 위한 파격 행사다. 최고를 의미하는 접두사 갓(GOD)과 할인을 의미하는 세일(SALE)을 붙였다. 또한 갓세일(‘G’OD ‘S’ALE)의 영문자로 보는 즉시 GS25가 연상될 수 있도록 중의적인 의미를 넣었다.

오는 20일부터 말일인 28일까지 진행되는 갓세일에서는 총 71개의 생활 밀접한 인기상품들에 대해 1+1, 2+1, 초특가 및 덤증정 행사가 진행된다. 맥주, 스낵, 아이스크림, 계란, 과일, 화장지 등이 포함됐다.

가장 많이 구매하는 주류 품목의 경우 버드와이저, 스텔라, 호가든, 기네스 4캔(번들) 8000원과 기네스오리지널캔 6캔(번들) 1만2000원 등 맥주 12종에 대한 번들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알타감마카베르네소비뇽 와인을 4000원에 판매하는 초특가 행사도 만날 수 있다.

고객들의 가계 경제 안정을 위해 다양한 생활필수품도 행사를 진행한다. 달걀인 신선초란 30입은 5500원에 판매된다. 60두부300G, 상처받은사과1입 1+1과 제주한라봉1입, 제주천혜향1입 2+1 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붕어싸만코, 빵또아, 버터체다콘 등 겨울철 간식으로 자주 찾게 되는 콘·샌드류 아이스크림 7종, 만두, 컵라면, 요거트, 소시지, 음료, 컵밥 등의 먹거리는 1+1 행사가 적용된다.

이와 함께 GS25는 ‘우리동네GS’ 앱에서 스탬프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갓세일 행사 상품을 GS Pay로 결제할 경우 스탬프가 생성된다. 3개 모으면 경품 응모에 1회 참여할 수 있다. 경품은 조던1 레트로 하이 OG 브레드 밴드 2016, 슬램덩크 피규어 컬렉션, 슬램덩크 만화책 세트 등 최근 MZ세대 및 알파세대에게 인기 있는 ‘슬램덩크’ 관련 상품으로 마련됐다.

박준형 GS25 플랫폼마케팅팀 팀장은 “대한민국의 물가안정과 GS25를 이용해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 더 큰 혜택을 전할 수 있도록 기존 진행하던 다양한 행사를 갓세일로 단일화 및 대형화했다”며 “매달 시즌, 상권, 생활 이슈 등을 고려한 행사 상품을 기획해 고객들의 물가 부담을 최소화하고 정말 필요한 상품을 가성비 있게 구매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