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칠성음료
사진=롯데칠성음료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출시 전부터 요청이 쇄도했던 밀키스 제로가 공개됐다.

13일 오전 10시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에서 선발매돼 판매를 시작했다.

밀키스 제로는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특유의 깔끔한 뒷맛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밀키스 고유의 부드러운 우유 풍미와 탄산의 청량감도 살렸다. 250mL 캔, 300mL, 500mL 페트병 총 3가지 용량으로 만날 수 있다.

이번 밀키스 제로는 지난 1989년 출시된 밀키스의 신제품이다. 34년 만에 제로 칼로리 유성탄산음료로 선보이게 됐다. 밀키스는 국내 유성탄산음료 시장 점유율 독보적인 1위 브랜드다. 뿐만 아니라 러시아, 미국, 대만 등 해외 시장에도 연간 1000만 캔 이상 수출되는 스테디 셀러 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과 제로 칼로리 음료 선호도 증가에 맞춰 밀키스 제로를 개발했다. 헬시 플레저는 Healthy(건강한)와 Pleasure(기쁨)를 합친 단어로 건강을 즐겁게 관리한다는 뜻이다. 먹고 싶은 것을 참으면서 건강 관리를 하는 것이 아니라 맛있고 저칼로리 음식으로 대체하고 운동도 재미있고 즐길 수 있는 것을 하는 것을 의미한다.

밀키스 제로를 통해 MZ세대를 포함한 젊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밀키스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할 계획이다.

이번 제로 칼로리 제품 공개와 함께 무료배송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칠성몰 선발매 이후 2월 말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처가 확대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최근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 트렌드와 제로 칼로리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칼로리 부담을 줄인 밀키스 제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한 제로 칼로리 음료 포트폴리오 확대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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