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김웅택 원장, 실버아이TV 엄녹환 회장, 박가희 원장, 뮤지션 나운도 / 사진=실버아이TV
(왼쪽부터) 김웅택 원장, 실버아이TV 엄녹환 회장, 박가희 원장, 뮤지션 나운도 / 사진=실버아이TV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사교댄스 전문프로그램 ‘사교댄스 멤버스클럽’이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실버아이TV(엄녹환 회장)가 ‘사교댄스 멤버스클럽’의 유튜브 조회수가 100만 뷰를 넘어서 그 공로를 치하하는 시상식을 진행했다.

‘사교댄스 멤버스클럽’은 국내 유일의 사교댄스 전문프로그램이다. 특화된 콘텐츠를 기반으로 시니어, 실버층의 건강과 여가시간 활용의 새로운 장을 제시했다. 유튜브 조회수를 통해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이번 시상식을 통해 ‘사교댄스 멤버스클럽’이 사교댄스의 저변확대에 힘쓴 것을 인정받았다. 김웅택, 박가희 팀은 ‘춤이란 즐거운 것이다’를 몸소 보여주며 100만 뷰 고지를 돌파했다.

실버아이TV 엄녹환 회장은 전주 토마토 댄스아카데미에서 진행된 시상식에 직접 참석해 금일봉을 전달하며 출연자들을 격려했다. 시상식 현장에는 엄 회장을 비롯해 MC니콜과 경연 당시 고품격 라이브 반주를 선보인 뮤지션 나운도도 자리를 빛냈다.

이날 엄 회장은 “사교댄스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높이 사고 ‘사교댄스 멤버스클럽’에서 높은 역량을 보여줘 춤에 대한 인식을 개선했다”고 말했다. 이어 “전 국민이 즐길 수 있는 그날까지 실버아이TV는 춤 관련 프로그램을 꾸준히 제작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