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빙
사진=티빙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티빙이 임영웅 콘서트 VOD 독점 공개를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5일 국내 대표 OTT 티빙이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 앵콜’ VOD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아임 히어로(IM HERO) – 앵콜’ 하이라이트 장면이 담겼다. ‘영웅시대와 함께 다시 느껴보는 그날의 감동’이라는 메시지에서 알 수 있듯이 그날의 현장 분위기를 안방 1열에서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뜨겁다.

임영웅은 지난 2022년 12월 10일과 11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콘서트를 진행했다. 서울 앵콜 콘서트 총 3만6000명의 관객을 동원한 임영웅은 적수가 없는 국민 가수임을 증명했다.

이날 임영웅은 첫 정규앨범 ‘IM HERO’에 수록된 곡들은 물론 발라드, 트로트, 댄스 무대까지 다채로운 장르를 섭렵해서 팬 영웅시대의 심장을 제대로 저격했다. ‘아임 히어로(IM HERO) – 앵콜’ VOD에는 이 모든 무대의 열기가 고스란히 담겼다.

4K로 제공돼 그 어느 때보다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2022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 앵콜’ VOD는 오는 14일 오전 8시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한편 티빙은 지난해 8월 서울 KSPO DOME에서 진행된 ‘아임 히어로(IM HERO) – 서울’ 콘서트를 생중계한 바 있다. 생생한 화질과 음질을 통해 콘서트 현장을 OTT로 그대로 담아 큰 호평을 받았다. 사전 이벤트와 라이브 채팅창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시청자를 모으며 역대 티빙 라이브 생중계 중 가장 높은 유료 가입자 수를 달성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