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하이마트
사진=롯데하이마트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오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유통업계에서 다채로운 할인 행사를 기획·진행하고 있다.

먼저 롯데홈쇼핑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뷰티 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뷰티 크리스카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20일 70여 년 역사의 프랑스 스킨케어 브랜드 올랑의 ‘B21 크림’, 24일 고농축 앰플 에센스인 ‘닥터쥬크르 MSC앰플’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에는 32년차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은 원장의 노하우가 담긴 ‘스카인드 글로우 크림’을 예고했다. 이 밖에도 ‘2022년 히트상품 TOP10’에 이름을 올린 더마큐어 ‘크리미 앰플’, 클리오 팩트, 리나시타 립세트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송재희 롯데홈쇼핑 잡화레포츠부문장은 “엔데믹에 따른 야외활동 증가로 뷰티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올해 인기 있었던 뷰티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선보이는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기초부터 색조 화장품까지 고객 선호도가 높은 상품을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판매하는 만큼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 자신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25일까지 ‘홀리데이 선물 특집전’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MD가 선정한 인기 가전을 할인 판매하는 ‘홀딱반할 선물추천’ 행사를 비롯해 ‘온라인 선물하기’로 선물할 경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TV, 냉장고, 세탁기, PC, 청소기 등 20개 행사 품목을 2개 이상 동시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300만 점까지 제공하는 ‘동시 구매 할인’도 진행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박창현 온라인부문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올해 인기 상품을 할인가로 선보이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크리스마스에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한다면 롯데하이마트가 추천하는 인기 가전을 소중한 분들께 선물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이날부터 25일까지 ‘메리 BIG 크리스마스 쿠폰팩’ 이벤트를 실시한다.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3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스킨케어 제품인 ‘그린티 씨드 크림’과 스테디셀러인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비자 시카 밤’ ‘화산송이 모공 바하 클렌징 폼’ 등을 할인한다. 홀리데이 시즌 한정판 버전도 만나볼 수 있다.

에뛰드는 IPX(구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BT21와 함께한 뉴이어 컬렉션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컬렉션은 2023년 토끼해를 맞아 토끼 코스튬을 입은 BT21 캐릭터의 모습이 담겼다. 인기 제품인 ‘픽싱틴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 ‘순정 약산성 5.5 진정 토너’, ‘순정 수분 베리어 크림’이 컬렉션에 포함됐다. 특히 오는 22일 오후 7시에는 네이버 쇼핑 단독 라이브 방송이 진행될 계획이다.

사진=지마켓
사진=지마켓

투썸플레이스는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카카오페이지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체 어플리케이션인 투썸하트를 이용해 홀케이크를 예약하고 수령한 고객에게 카카오페이지 캐시 쿠폰 5000원을 선착순 10만 명에게 증정한다. 또 선착순 50만 명에게 카카오페이지 100% 당첨 럭키드로우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에는 카카오프렌즈 케이크 토퍼세트, 카카오페이지 최대 1만 캐시 등이 경품으로 걸려있다. 카카오페이지 앱에서는 추천작을 감상할 경우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 예약 할인 쿠폰과 피스 케이크 할인 쿠폰 등이 제공된다.

G마켓과 옥션은 ‘소중한 일상의 기쁨: 크리스마스편’을 함께 진행한다. 아이선물관, 어른선물관, 장식/푸드관 등 3개의 쇼핑 테마관이 오픈됐다. 이를 통해 1500여 개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매일 5개의 품목을 대상으로 ‘오늘의 특가’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수요가 많은 장난감·완구를 비롯해 디지털·가전, 패션·뷰티, 가공식품, 가구·인테리어 등의 카테고리 별로 MD가 엄선한 상품을 파격 할인가에 장만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