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아모레퍼시픽 20개의 브랜드를 네이버쇼핑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아모레퍼시픽이 네이버와 함께하는 대형 기획전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가 개최된다. 아모레퍼시픽과 네이버는 2020년 6월 상호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후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 등 다양한 공동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여름맞이 뮤직 페스티벌 콘셉트로 진행된다. ‘네이버쇼핑’에서 일자별 브랜드데이를 통해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및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설화수, 헤라, 라네즈를 비롯한 20개의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가 함께한다. 특히 타임 특가, 슈퍼 키트 운영, 일자별 구매왕 사은품 지급으로 고객 소통에 현장감을 더할 계획이다.

여기에 아모레 성수, 아모레스토어 광교와 함께 쇼핑 라이브를 선보이고 아모레퍼시픽 본사 투어 쿠폰 및 견본 50종 세트를 추첨해 증정한다.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구매 증정품 미지급 옵션을 선택하면 추가 할인을 적용할 수 있다.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은 총 16편 구성으로 구성됐다. 셀럽 출연 라이브, 네이버 스타라이브, 숏폼 라이브, 재방송 라이브 등 다양한 형태의 볼거리가 소비자들과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