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이니스프리가 가정의 달을 맞아 슈퍼 빅세일에 돌입했다.

오는 8일까지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다양한 혜택이 쏟아지는 ‘5월 슈퍼 빅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세일은 멤버십 등급에 관계 없이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6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 행사다.

베스트 제품 7종을 단품으로 구매할 경우 30%, 2개 이상 구매 시 35% 할인 혜택의 ‘동시 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베스트 제품 7종으로는 이니스프리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그린티 씨드 세럼과 함께 사용 시 시너지 효과를 선사하는 그린티 씨드 크림, 레티놀 시카 앰플, 블랙티 앰플,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 블랙티 크림, 그린 액티브 세라마이드 장벽 크림 등이다.

또 베스트 제품 7종을 포함한 20종의 세트 구성의 경우 최대 35%의 할인이 적용돼 부모님, 지인 등 소중한 이들을 위한 선물용으로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본격적인 더위를 앞두고 강렬한 햇빛으로부터 피부 보호를 도와주는 선크림과 피부 노페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클렌징폼 품목의 경우 단독 구매 시 30%, 2개 이상 구매 시 50%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한다. 단 선크림과 클렌징폼 품목 간 교차 구매는 불가하다.

쟁여두고 사용하기 좋은 핸드크림을 포함한 바디, 헤어 품목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들과 만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바디 및 헤어 품목을 구매할 경우 선물상자 포장 서비스도 제공돼 가정의 달 선물로 인기를 끌 전망이다.

외부 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는 N+N 마스크팩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스퀴즈 에너지 마스크’ 및 ‘제주 루트 에너지 마스크’의 경우 10+10, 시트 팩 일부는 마스크팩 5+5 혜택을 제공하며, 블랙티 마스크팩 세트(본품 5매입)의 경우 1+1 혜택이 적용된다. 저렴한 금액으로 다량의 마스크팩을 구비해 부담 없이 1일 1팩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네이버페이 카드 혹은 포인트를 활용해 3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네이버 N포인트 6천 점이 적립되는 ‘이니스프리 X 네이버페이 적립 프로모션’이 실시된다. 온·오프라인 각 1회씩 참여 가능하다.

또한 삼성카드 앱에서 ‘나의 LINK 혜택’ 카드에 링크하기 클릭 후 삼성카드를 통해 2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5천 원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니스프리 X삼성카드 링크 제휴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이니스프리는 귀여운 공칠이, 공실이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을 디자인하는 ‘일일공칠’과 협업한 다양한 혜택도 선보인다. ‘이니스프리 X 일일공칠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굿즈를 증정한다. 이니스프리 오프라인 매장 또는 공식 온라인 몰에서 할인가 적용된 제품을 5만 원 이상 결제 시 ‘이니스프리 X 일일공칠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있다. 멤버십 신규회원 가입 후 할인가 적용된 제품 1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이니스프리 X 일일공칠 벨크로 쇼퍼백’를 제공하며, 신규 가입 및 5만 원 이상 결제 조건을 모두 충족 시 이벤트에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다양한 할인 혜택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