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리넷 콰르텟 클라쓰’의 클라리넷 공연과 ‘하람×콤마’의 밴드 공연 등 프로그램 기획

애기봉 평화생태공원 어린이날 기념행사 포스터 (사진=김포문화재단)
애기봉 평화생태공원 어린이날 기념행사 포스터 (사진=김포문화재단)

[코리아데일리 이주옥기자] 김포문화재단(이하 재단)에서는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애기봉 평화생태공원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추진한다.

이번 행사는 애기봉 평화생태공원 관람객 대상으로 클라리넷 콰르텟, 전통 마술, 밴드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클라리넷 콰르텟 클라쓰’의 클라리넷 공연과 ‘하람×콤마’의 밴드 공연은 각각 오전 11시, 오후 3에 조강전망대 평화교육관에서 진행된다. ‘마술극단 다채’가 선보일 전통마술 공연은 오전 11시 30분 생태탐방로에서 관람할 수 있다.

또한 당일 방문한 아동·청소년 관람객들은 현장 접수를 통해 ‘미니 데이지 스마일 꽃 만들기’ 풍선 만들기 체험에 참여할 수 있다.

재단 애기봉사업팀 관계자는 “행복한 어린이가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가는 것.”이라고 말하며, “100주년을 맞은 특별한 어린이날, 애기봉 평화생태공원을 찾아오는 모든 어린이들이 특별한 경험과 평화로운 시간, 행복한 추억을 가득 만들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애기봉 평화생태공원은 안전하고 원활한 관람을 위해 회차별 100명의 방문객을 받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예약 방문을 권장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