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는 KB국민카드와 협업해 '웨이브 KB국민카드'를 선보였다. 사진=KB국민카드
27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는 KB국민카드와 협업해 '웨이브 KB국민카드'를 선보였다. 사진=KB국민카드

[코리아데일리 오은서 기자]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는 KB국민카드와 함께 '웨이브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카드의 경우 전월 이용 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웨이브 월정액 상품 79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웨이브 베이직 상품 구독 시 전액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웨이브 KB국민카드는 웨이브 월정액 이용권 할인 혜택을 기반으로 뷰티, 커피, 배달, 멤버십 구독 등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커피숍, 배민·요기요 등 식음료 업종에서는 10%  할인이 제공된다. 쿠팡와우·네이버 멤버십 등 구독 업종에서는 20% , 화장품·미용실 등 자기관리 업종에서는 20% 할인을 제공한다. 앞서 웨이브는 지난 2020년 KB나라사랑카드와 함께 국군 장병 문화생활 지원을 위한 할인 요금제를 출시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국민카드와 협력해 이용자들의 요금 부담을 획기적으로 덜어드릴 수 있는 상품으로 합리적 소비를 원하는 이용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