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큐페이 앱+하나카드 앱, VIP 서비스까지 확대

하나카드가 하나카드 앱과 원큐페이 앱을 통합한 리뉴얼 서비스를 선보인 모습. 사진=하나카드

[코리아데일리 오은서 기자]하나카드가 자사의 앱을 통합해 기존 기능에 특화된 서비스까지 선보이며 '국민 앱'으로 거듭나고 있다. 

하나카드는 자사의 결제 기능을 주로 제공했던 ‘원큐페이 앱’과 카드의 주요 서비스를 제공했던 ‘하나카드 앱’을 하나의 앱으로 통합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해 7월부터 시작한 리뉴얼 프로젝트로 새로워진 하나카드 앱은 간편결제·송금·마이데이터·하나머니 기능은 물론 생활·해외·VIP 서비스 등 특화된 모바일 서비스까지 담아 낸 종합금융플랫폼으로 개편했다.

또한 고객의 앱 이용 패턴 분석을 기반으로 쉽고 직관적인 UI·UX로의 전면적인 화면 개선으로 고객의 이용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향상 시켰다.

특히 기존에 결제 전용 앱과 서비스 앱을 함께 설치해 하나카드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하고 통합된 ‘하나카드 앱’을 선보인 것이 강점이다. 이를 통해 결제와 각종 조회·신청 등 핵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개편으로 하나카드를 보유하지 않은 고객도 ‘하나카드 앱’을 이용해 하나머니와 계좌 잔액으로 가맹점 결제와 송금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는 만큼 하나카드 앱이 국민 앱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