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 신영숙, 민영기 등 기라성 같은 배우들 대거 출동

뮤지컬 '레베카' 포스터 (사진=경기아트센터)
뮤지컬 '레베카' 포스터 (사진=경기아트센터)

[코리아데일리 이주옥기자] 뮤지컬 '레베카'가 오는 25~27일 경기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레베카'는 올해로 6번째 시즌을 맞이한 대형 흥행작으로, 지난 2013년 국내 초연 이후 현재까지 누적관객 95만 명을 달성한 작품이다.

레베카는 영국의 대표 작가 대프니 듀 모리에(Daphne Du Maurier)의 베스트셀러 '레베카'를 원작으로 극작가 미하엘 쿤체(Michael Kunze)와 작곡가 실베스터 르베이(Sylvester Levay)가 뮤지컬로 재탄생시켰다.

레베카는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 전개, 감동적인 로맨스, 귓가에 맴도는 킬링 넘버로 러닝타임 내내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회전하는 발코니 신' 등 화려한 무대 장치와 연출로 더욱 화려하고 풍성한 감동을 준다.

이번 시즌 무대에서는 옥주현, 신영숙, 민영기 등 기라성 같은 배우들이 대거 출동하여 극 중 캐릭터로 완벽하게 변신해 열연한다.

또한 총괄프로듀서에는 엄홍현, 연출 로버트 요한슨, 음악감독 김문정 등 국내외 최고의 제작진이 참여하여 더욱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한편 이번 경기아트센터 공연은 25일 오후 7시30분, 26일 오후 2시·오후 7시, 27일 오후 2시·오후 7시 등 5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