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
사진=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고등학생 엄마의 가슴 아픈 사연에 ‘고딩엄빠’ 스튜디오가 눈물로 젖었다.

6일 밤 9시 20분 MBN 신규 예능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기획 남성현/연출 안동수, 지수현/작가 주기쁨, 이자은)’(이하 ‘고딩엄빠’)가 첫 방송한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MC 박미선-하하-인교진, 심리상담가 박재연, 성교육 강사 이시훈과 ‘고딩엄마’ 3인이 출연한다. 11개월 딸을 양육 중인 ‘19세 맘’ 김지우, 22개월 아들을 키우고 있는 ‘21세 맘’ 이루시아, 임신 34주 차 ‘19세 예비맘’ 박서현이 주인공이다.

MC 박미선은 박서현을 보고 “막달에 아이가 확 클 수 있기에 조심해야 한다”며 ‘찐’ 엄마처럼 걱정한다. 이어 “제가 둘째를 가졌을 때는 체중이 28kg까지 늘어나, 아이를 4.15kg으로 낳았다”고 급 고백하며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이내 이어진 김지우의 가슴 아픈 가정사에 스튜디오가 눈물바다가 됐다고. 외롭고 힘들었던 가정환경으로 인해 상처받았던 김지우의 이야기에 ‘고딩엄마’들은 “제 이야기 같다”며 눈시울이 붉어졌다. 박미선과 박재연 역시, 뜨거운 눈물을 연신 닦아내는 등 한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다행히 딸 봄이를 키우면서 미소를 되찾았다는 김지우는 딸과 함께 하는 일상을 공개한다. ‘나홀로 육아’ 중이지만 뭐든 씩씩하게 해내는 김지우의 모습에 박미선과 하하는 대견하면서도 잔소리를 자동적으로 발사했다. “봄이가 울 때마다 ‘까까’를 주면 (버릇이 되니) 안 된다”, “애 낳으면 잇몸이 약해지니까 연한 칫솔 써야한다”, “할 일을 수시로 메모해 적어 놔라” 등 ‘잔소리 폭격’에 인교진은 ‘고딩엄마’들에게 “다음 주에 꼭 나와야 된다”고 농담을 던져 폭소를 유발한다.

제작진은 “봄이 엄마 김지우의 사연이 공개되자 모두가 함께 가슴 아파하면서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눈다. 여기에 박재연 심리상담가와 이시훈 성교육 강사가 전문가적인 시선으로 김지우의 상황을 분석하며 따뜻한 조언을 해준다”며 “그 어디에서도 접할 수 없는 ‘청소년 성(性)문화’에 대한 담론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부모와 자녀들이 함께 방송을 시청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딩엄빠’들의 현실 일상을 공개하며 솔루션까지 제시하는 MBN 신규 예능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는 6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그동안 일요일 밤을 책임졌던 MBN ’신과 한판‘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로 자리를 옮겼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