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브랜뉴뮤직
사진=브랜뉴뮤직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AB6IX가 팬들과 함께한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AB6IX(에이비식스.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가 지난 26일과 27일 양일간 장충체육관에서 2022 AB6IX CONCERT ‘COMPLETE WITH YOU’를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19 감염 예방과 안전한 공연 진행 및 관람을 위한 철저한 방역 지침 준수 하에 2년 3개월 만에 대면으로 진행됐으며 온라인으로도 생중계됐다. AB6IX는 풍성한 세트 리스트와 완성도 높은 무대로 약 180분의 러닝타임을 가득 채우며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AB6IX는 칼군무의 강렬한 인트로 퍼포먼스와 ‘SHOWDOWN’ 무대로 콘서트의 서막을 열였다. 이어 ‘MIRROR’, ‘BLIND FOR LOVE’, ‘RED UP’, ‘감아 (CLOSE)’, ‘초현실 (SURREAL) (Alternative Rock Mix.)’, ‘HOLLYWOOD’ 등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의 향연으로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궜다.

특히 이번 콘서트만을 위해 준비된 ‘DOWN FOR YOU’, ‘LEVEL UP’, ’사라지지 마 (STAY WITH ME)’, ‘SIMPLE LOVER’ 등 다수의 정규 2집 앨범 수록곡 무대들을 최초로 공개돼 팬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팬들은 양일간 선보인 멤버들의 4인 4색 스페셜 솔로 무대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줬다. 전웅은 ‘CRAZY LOVE’를 통해 경쾌한 멜로디 위 청량한 목소리로 밝은 에너지를 뿜어냈다. 김동현은 ‘VENUS’로 섹시하고 몽환적인 퍼포먼스를 펼치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박우진은 ‘위로 (CONSOLATION)’로 본인만의 음악 정체성을 드러내며 한층 더 깊어진 목소리를 자랑했다. 막내 이대휘는 특유의 서정적인 감성으로 탄탄한 가창력을 자랑하며 ‘너의 눈에 내가 보여서 (IN YOUR EYES)’로 팬심을 녹였다.

‘명곡 맛집’으로 불리는 AB6IX는 데뷔곡 ‘BREATHE’를 비롯해 ‘불시착 (STAY YOUNG)’, ‘답을 줘 (THE ANSWER)’, ‘CHERRY’, ‘1, 2, 3’, 등 많은 사랑을 받았던 타이틀곡 퍼포먼스로 주목을 받았다.

또한 경쾌한 분위기의 ‘OFF THE RECORD’와 ‘룰루랄라 (LULULALA)’ 무대 땐 공연장 곳곳을 누비며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그간 보지 못했던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랬다.

공연 후반의 ‘앵콜 (ENCORE) (Feat. ABNEW)’ 무대에는 팬들의 깜짝 슬로건 이벤트가 더해져 감동의 물결이 펼쳐졌다. 코로나19 방역 지침으로 공연장 내 박수만 허용되는 상황에서 노래를 통해 울려 퍼진 팬들의 함성 소리는 뭉클한 감동을 선물하며 멤버들의 눈시울을 붉게 했다.

마지막 ‘HEAVEN’ 무대를 앞두고 AB6IX는 “저희도 고대했고 팬 여러분들도 고대했던 시간인데, 이렇게 공연장을 꽉 채워 열심히 응원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팬분들을 직접 만나 공연할 기회가 적어지면서 가수로서 힘들다고 느꼈었는데, 이렇게 다시 팬분들을 직접 마주하며 무대를 하고 나니 더 노력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려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됐다. 앞으로도 AB6IX 많은 사랑 부탁드리고 오늘 정말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AB6IX는 2019년 EP 앨범 ‘B:COMPLETE’로 데뷔했다. 데뷔 전인 2017년 멤버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가 Mnet 서바이벌 예능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뛰어난 실력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각종 예능과 연기로 다양한 분야에서 만능 엔터테이너 활약을 보여준 AB6IX는 글로벌 대세 그룹의 행보를 계속 이어갈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