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팜트리아일랜드
사진=팜트리아일랜드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기부 소식을 전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최근 정선아가 서울특별시 한부모가족지원센터에 한부모가족을 위한 기저귀 4만 장을 전달했다.

정선아는 지난해 12월 30일, 31일 양일간 광화문 아트센터에서 자선 콘서트 ‘SUMMER LIKE YOU 2022’를 개최하고 관객들과 호흡했다.

이번 콘서트는 평소 소외 계층을 위한 다양한 기부활동에 꾸준히 관심을 기울이며 따뜻한 온기를 전달하기 위해 실천에 노력한 정선아의 생각에서 출발했다.

특히 정선아는 공연을 통해 관객들에게 황홀한 목소리를 선물하는 것은 물론, 공연을 통해 특별한 영상을 시청하며 잊지 못할 선물을 줬다. 이와 함께 콘서트 명 ‘SUMMER LIKE YOU’에서 ‘YOU’의 대상이 매번 달라질 예정이라 밝히며 관객과 함께하는 뜻깊은 기부 소식을 전했다.

사진=팜트리아일랜드
사진=팜트리아일랜드

이에 정선아는 지난 1월 24일 해당 기부 콘서트 ‘SUMMER LIKE YOU’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으로 관계자들과 함께 후원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해당 후원 물품은 후원 가족들의 자녀가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미혼 한부모가족을 중심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어려운 시기에 한부모가족 자녀들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물품을 후원 받게 돼 후원 관계사 측에서도 정선아를 향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는 후문이다.

정선아는 “저에게 소중한 생명이 찾아오면서 홀로 자녀를 양육하는 한부모가족을 돕고 싶다는 생각에 자선콘서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에 함께 동참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 오래전부터 계획해오던 자선콘서트는 ‘SUMMER LIKE YOU’라는 이름 아래 2021년 연말을 시작으로 매년 진행할 예정이다. 계속해서 많은 관심 가져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따뜻한 선행을 실천하며 주위를 훈훈하게 만든 정선아는 현재 태교에 전념 중이다. 정선아는 지난해 10월 1세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해 올 1월 임신 6개월 차임을 알렸고, 오는 5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