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방송인 사유리와 가수 백지영이 사유리의 아들 젠의 300일 파티를 위해 뭉쳤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00회가 ‘우리들의 400번째 추억’이라는 부제로 꾸며져 지난 26일 방송됐다.

이날 사유리는 젠의 300일 파티를 기획했고, 이를 위해 평소 사유리의 든든한 언니 백지영이 지원군으로 합류했다. 사유리와 백지영은 육아의 행복을 시청자들에게 전했다.

지난 2017년 딸 하임이를 낳은 사유리의 육아 선배 백지영은 하임이에게 불러줬던 동요 퍼레이드를 젠에게도 불러줬다. 발라드의 여왕이 불러주는 노래는 젠의 관심을 사기 충분했다.

이어 백지영은 딸 하임이가 노래하는 영상으로 젠의 이목을 다시 집중시켰다. 하임이의 재롱에 푹 빠진 사유리는 “딸 가진 엄마가 부럽다”며 “둘째를 진짜 갖고 싶다. 처음에는 젠만 있으면 될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아빠가 없으니 형제도 없으면 더 외로울 것 같다”고 토로했다.

백지영은 “나도 하임이만 생각하면 둘째를 낳고 싶다”며 사유리의 말에 적극 공감했다. 백지영의 말에서 엄마들이 느끼는 육아의 행복과 아이를 위해서는 뭐든 해주고 싶은 마음을 드러내며 훈훈함을 더했다.

사유리가 “언제 육아가 가장 힘드냐”고 묻자, 백지영은 “솔직히 나는 하임이랑 놀 때 제일 재미있다”고 애정을 자랑했다. 이어 하임이가 무조건 자신의 편이라고 뿌듯해한 백지영은 “젠은 조금 더 크면 너가 수영복을 입었을 때 위에다가 수건을 올려줄 것”이라고 깜찍한 예언을 해 사유리를 흐뭇하게 했다.

그런가 하면 젠은 엄마 편 본능을 벌써부터 작동시키며 랜선 이모, 삼촌들을 미소짓게 했다. 젠은 300일 파티를 위해 팩을 하는 사유리를 보며, 엄마의 얼굴에 이상한 것이 묻지 않게 지켜주려 했다. 또 백지영이 사유리에게 메이크업을 해줄 때도 매의 눈으로 감시하며 엄마를 관찰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물했다.

백지영의 도움으로 무사히 300일 파티 현장이 꾸며졌고, 사유리는 젠의 300일을 축하하며 젠과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 것을 다짐했다.

한편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