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양종훈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심수봉이 26년 만의 단독 TV쇼를 통해 전 국민에게 희망을 선물한다.

오는 19일 저녁 8시 KBS2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연출 이태헌, 편은지)’(이하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이 방송된다.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은 심수봉과 KBS가 코로나를 이겨내고 있는 국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한 한가위 선물이다. ‘한에서 흥으로’를 주제로 위기의 순간을 함께 견디며 대한민국의 저력을 보여준 국민들에게 격려, 감사, 위로, 희망을 전한다.

세대를 관통한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가수 심수봉이 전 국민의 꿈을 응원하고 흥을 유발하기 위해 색다른 음악적 변신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기대가 고조된다.

심수봉은 “저에게도 다양한 리듬과 신나는 분위기의 노래들이 있다는 걸 보여드리겠다”고 자신하며 강렬한 변신을 예고했다. 특히 심수봉은 피아노를 연주하고 가사와 멜로디를 직접 만드는 싱어송라이터이기에 앞서 미8군 부대의 드럼 주자 등 화려한 이력을 자랑해 그의 활약의 귀추가 주목된다.

이날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측은 처연함에서 따뜻함까지, 심수봉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스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했다.

공개된 스틸에서 심수봉은 무용단과 함께 즉흥 댄스에 도전하며 K-댄서로 나서는가 하면, 자신의 곡을 강렬한 스웨그의 힙합 넘버로 재탄생시키고 열정적인 드러머로 깜짝 변신하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제작진은 “심수봉이 노래 하나로 희로애락을 모두 표현하며 어머니의 마음이 담긴 공연을 보여줬다”며 “전 국민이 한에서 흥으로 가는 전환점에 선 만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페셜한 퍼포먼스와 댄스, 국악 등 장르를 아우르는 대형 볼거리가 한가위를 더욱 풍부하게 할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어머니의 얼과 한이 서린 독보적인 음색으로 감동을 선사한 KBS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은 오는 19일 저녁 8시 KBS2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