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2일 개봉 확정하며 2차 포스터 공개

▲ 사진=‘극장판 마이 리틀 포니: 새로운 희망’ 2차 포스터

[이연서 기자] 무지갯빛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인기 애니메이션 ‘마이 리틀 포니’의 극장판 시리즈 <극장판 마이 리틀 포니: 새로운 희망>가 9월 22일 개봉을 확정하며 2차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마법이 사라진 포니 세계, 꼬마 조랑말 ‘써니’가 전설 속 유니콘 ‘이지’와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잃어버린 마법 능력을 되찾기 위한 여정을 떠나며 펼쳐지는 빛나는 우정과 모험을 그린 트윙클 매직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극장판 마이 리틀 포니: 새로운 희망>이 2차 포스터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극장판 마이 리틀 포니: 새로운 희망>의 2차 포스터는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는 다섯 포니의 반짝이는 우정의 모험과 화려한 비주얼로 완성된 환상적인 매직 어드벤처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가장 먼저, 깨끗하고 맑은 하늘을 배경으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포니들의 무지갯빛 사랑스러운 모습은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비가 개인 뒤 하늘에 펼쳐진 아름다운 무지개 뒤로 모습을 드러낸 신비로운 포니 마을은 ‘왕국을 구할 사라진 마법을 찾아라!’라는 카피와 어우러지며, 앞으로 이곳에서 어떤 마법 같은 모험이 시작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새로운 친구가 되어 ‘찐우정’ 케미를 선사할 어스 포니 ‘써니’와 유니콘 ‘이지’, ‘써니’의 베스트 프렌드 ‘히치’, 어디서든 시선을 강탈하는 매력부자 쌍둥이 페가수스 ‘핍’과 ‘집’까지, 알록달록한 빛깔과 매력을 뿜어내는 개성 만점 다섯 포니들의 빛나는 활약과 무지갯빛으로 반짝이는 찬란한 모험을 예고,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더욱 풍성해진 매력으로 새롭게 돌아온 포니 친구들의 반짝이는 모험이 기대되는 트윙클 매직 어드벤처 <극장판 마이 리틀 포니: 새로운 희망>은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