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과 뉴웨이즈 정치지망 청년 함께 발굴하기로

국민의힘과 청년 시민단체 ‘뉴웨이즈(NEWWAYS)’와 「2030 청년인재 육성 및 발굴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개최하였다

【이주옥 기자】국민의힘은 오늘(7.19. 월) 청년 시민단체 ‘뉴웨이즈(NEWWAYS)’와 「2030 청년인재 육성 및 발굴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국민의힘과 뉴웨이즈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정치를 지망하는 젊은 청년들을 함께 발굴하고, 공직선거 출마에 필요한 지원을 적극적으로 제공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뉴웨이즈의 청년 정치 활성화 협업 제안에 국민의힘이 가장 먼저 응답했듯이 국민의힘은 앞으로도 청년 인재 발굴과 육성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래는 2030청년인재 발굴 및 육성을 위한 협약서다.

‘국민의힘’과 ‘뉴웨이즈’는 2030청년인재의 발굴과 성장을 위해 다음과 같이 상호협약을 체결한다.

1. ‘국민의힘’과 ‘뉴웨이즈’는 지방선거 기초의원 출마에 뜻이 있는 2030 청년인재를 발굴하고, 이들이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여 2022년 지방선거에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2. ‘뉴웨이즈’는 출마하고자 하는 청년인재를 발굴해‘국민의힘’에 연결하고, ‘국민의힘’으로 출마하는 2030 청년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력을 제공한다.

3. ‘국민의힘’은 ‘뉴웨이즈’를 통해 발굴한 2030 청년 후보자가 공정하고 투명한 경쟁을 통해 출마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4. 본 협약은 2022년 6월 1일까지로 하며, 협약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 및 협력사업 추진에 관련한 구체적인 사항은 협의하여 결정한다. 본 협약의 체결 및 이행과정에서 취득한 상대방의 정보와 자료에 대해서는 비밀을 유지하여야 하며, 상대방의 동의 없이 이를 제3자에게 공개, 배포 또는 유출하지 아니한다.

                                                                           2021. 7. 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