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SF9이 새 앨범 재킷 사진을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가 지난 24일 SF9(에스에프나인. 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유태양, 휘영, 찬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9집 ‘TURN OVER(턴 오버)’의 재킷 사진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재킷은 ‘S 버전’으로 멤버들은 화이트 톤의 배경, 착장과 함께 금빛 오브제로 평화를 맞이한 세계를 표현하며 몽환적인 분위기로 마치 낙원에 온 듯 판타지적인 이미지를 구축했다.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특히 까맣게 시든 세계수 잎이 등장했던 프롤로그 영상과는 대조적으로, 화사한 세계수가 SF9 멤버들을 감싸고 있어 새 앨범에 대한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SF9의 미니 9집 ‘TURN OVER’는 세계관 시리즈 ‘9lory(글로리)’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앨범이다. 정해진 운명에 굴복하지 않고 스스로 운명을 개척하는 SF9의 의지를 담아냈고, 그 운명을 바꾸는 매개는 눈물(Tear Drop)이다. SF9은 타이틀곡 ‘Tear Drop’을 통해 비극의 상황을 아름답게 승화시킬 예정이다.

한편, SF9 미니 9집 ‘TURN OVER’는 오는 7월 5일 발매된다. 프로모션 콘텐츠는 SF9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