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티빙(TVING)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가 독박 캠핑 2탄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오는 28일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연출 나영석, 박현용) 6, 7화가 동시 공개된다.

앞서 봄을 맞아 첫 캠핑을 떠났던 ‘신서유기’ 멤버들은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의 OB 팀과 안재현, 규현, 송민호, 피오의 YB 팀으로 나뉘어 먹방과 감성의 극과 극 캠핑을 떠난데 이어 이번에는 새로운 유닛을 결성해 두 번째 캠핑을 떠난다.

리더 피오를 필두로 강호동, 송민호가 뭉친 ‘오호호 팀’과 리더 규현을 중심으로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이 뭉친 ‘재수조은 팀’으로 각자의 이름에서 한 글자씩 따온 귀여운 팀명부터 팬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특히 각 팀의 리더가 캠핑의 모든 것을 책임지고 준비하는 독박 캠핑 콘셉트가 이어진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두 사람이 리더로 선출된 과정에서부터 ‘신서유기’다운 쫄깃한 긴장감이 가득했다고 해 그 사건의 전말에도 궁금증이 모인다.

앞선 1탄에서 텐트를 치는 것부터 엉망진창 와장창이었던 초보 캠퍼 멤버들이 이번엔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스프링 캠프’ 제작진은 “OB 팀과 YB 팀으로 나뉘었던 첫 캠핑과 다른 새로운 팀 구성으로 두 번째 캠핑을 시작한다. 멤버들간 또 다른 관계성들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독박 리더에 따라 바뀐 캠핑 스타일, 그에 따라 바뀌는 멤버들의 역할도 재미있게 보실 수 있는 포인트 중 하나다. 즐겁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 6화, 7화는 오는 28일 오후 4시 동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