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단체 작사곡 라이브 영상으로 탄탄한 가창력을 자랑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가 지난 20일 피원하모니(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DISHARMONY : BREAK OUT’ 수록곡 ‘If You Call Me’의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활동 곡인 ‘겁나니 (Scared)’의 뮤직비디오 조회수 500만 공약 이행을 위해 공개됐다. 감미로운 R&B 사운드 위로 조화롭게 이어지는 피원하모니의 보컬과 랩이 담겨 팬들의 귀를 호강시킨다.

특히 ‘If You Call Me’가 피원하모니 멤버 전원이 가사를 쓰고 작곡에 참여해 의미가 남다르다. 부조화(DISHARMONY)의 세상을 돌파하기 위해 일어서는 이야기를 담은 미니 2집의 마지막 트랙으로, ‘이타주의’에 대한 멤버들의 생각을 가사에 담아 세상을 바라보는 피원하모니의 시선을 진솔하게 느낄 수 있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지난 4월 ‘DISHARMONY’ 연작의 두 번째 앨범인 ‘DISHARMONY : BREAK OUT’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겁나니 (Scared)’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앨범의 초동 판매량은 지난 데뷔앨범 대비 6배 증가하며 차세대 K팝 루키로 확실하게 자리 잡았다.

미식축구를 모티브로 한 강렬한 퍼포먼스와 탄탄한 기본기로 매 무대에서 호평 받으며 ‘4세대 실력파 아이돌’로 눈도장을 톡톡히 찍었으며, 틴보그, 얼루어, 세븐틴, 빌보드 등 북미 유수 매거진의 조명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