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DH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3인조 트로트 그룹 더블레스가 신곡을 발매한다.

28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더블레스(최도진, 이사야, 이하준)의 신곡 ‘심장아 나대지마라’가 공개된다.

‘심장아 나대지마라’는 레전드 혼성그룹 쿨의 ‘아로하’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위종수 작곡가의 작품이다. 말보다 행동으로 표현하는 사나이의 가슴 뛰는 짝사랑 이야기를 노랫말로 담았다.

MBC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트로트의 민족’ 결승전에서 추가열이 선물한 ‘품’이 럭셔리 발라드 트로트 장르라면, ‘심장아 나대지마라’는 펑키한 리듬이 가미된 댄스 트로트 장르여서 더블레스의 밝고 긍정적인 매력을 잘 드러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더블레스는 신곡 발표와 함께 28일 오후 9시 SBS FiL ‘더 트롯쇼’과 오후 10시 40분 KBS2 ‘트롯 매직유랑단’에 연달아 출연하며 음원 차트 공략에 나선다.

더블레스는 ‘천상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화려한 라이브 무대와 ’센스 만점‘ 입담을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소속사 KDH엔터테인먼트는 “28일 더블레스가 신곡 발표부터 음악 방송, 예능 프로그램 출연까지 다양한 채널을 통해 대중을 만난다. 심금을 울리는 하모니부터 밝은 에너지를 선사하는 경쾌한 무대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도록 하겠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히 활동할 더블레스의 활약상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