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나무엑터스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이준기가 팬들과 특별한 생일파티를 진행했다.

이준기가 지난 17일 생일을 맞아 네이버 NOW.와 함께한 라이브쇼 ‘이준기 Dream’ 시즌2로 돌아와 팬들과 특별한 소통을 이어갔다.

지난 연말 ‘이준기 Dream’으로 전례 없는 접속사 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던 이준기는 이번 라이브쇼도 열띤 성원 끝에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라이브쇼는 그의 생일날을 맞아 더욱 특별한 코너들로 구성,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했다.

이준기는 드라마 ‘악의 꽃’ 이후의 근황 토크부터 직접 선정한 신청곡에 얽힌 에피소드까지 솔직하고 위트있는 말솜씨로 풀어가며, 연기력뿐 아니라 수준급의 진행 능력까지 가지고 있는 것을 새삼 증명했다.

특히 방송 초반 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로 인연을 맺은 아이유와의 깜짝 전화 연결에 이준기는 물론 보고 있던 팬들까지 놀라게 하며 드라마가 전해주던 감동과 설렘 그 이상의 감정을 선사했다.

이준기는 팬들을 위해 깜짝 노래 라이브까지 준비하며 평소에도 애틋하기로 유명한 팬 사랑을 보여줘 수많은 팬을 감동시켰다. 본인 앨범에 수록된 노래부터 드라마 OST, 그리고 팝송까지 다양한 노래를 라이브로 소화하며 독보적인 재능과 끼를 선보인 그는 순식간에 현장을 콘서트 공연장으로 만들어 눈과 귀를 호강시켰다.

팬미팅을 방불케할 정도로 4시간 가까이 되는 라이브 쇼를 오롯이 혼자 이끌어간 이준기는 숨길 수 없는 잘생긴 비주얼과 전문 DJ 못지않은 진행 실력은 여과 없이 보여줬다. 방송 시작부터 국내를 비롯한 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이번 라이브 방송은 접속자 폭주로 인해 잠시 댓글 창이 멈추는 사태가 발생하기도.

 

연기는 물론 다양한 분야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대체불가 한류스타의 행보를 걸어가고 있는 이준기가 또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