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스노우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홍자가 OST를 통해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분위기를 배가한다.

8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홍자가 부른 KBS2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 Part.7 ‘되돌려줄거야(Ballad Ver.)’이 발매된다.

홍자는 지난 2월 발매된 첫 번째 OST에 이어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 가창자로 다시 한번 활약한다.

이번 발매되는 ‘되돌려줄거야(Ballad Ver.)’는 지난 2월 발매된 첫 번째 OST ‘되돌려줄거야’를 발라드 버전이다. 원곡의 강렬하고 중독적인 멜로디를 서정적으로 재해석해 새로움을 선사한다.

특히 드라마 중 복수의 시작을 알리는 서막이자 타이틀 영상과 엔딩 장면에 삽입돼 ‘너희들에게 되돌려줄 거야’라는 직설적인 메시지를 담은 가사로 통쾌함을 선사했던 홍자가 ‘되돌려줄거야(Ballad Ver.)’로 보여줄 또 다른 감성에 기대가 모인다.

홍자는 지난 2월 새 소속사 미스틱 스토리와 전속 계약을 맺은 후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등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KBS2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믿었던 친구들에게 죽음까지 내몰렸던 한 여인이 복수를 다짐하고 돌아와 송두리째 빼앗긴 인생을 되찾는 드라마다. 처절하며 황홀한 복수를 펼치는 흡인력 가득한 전개와 이소연, 최여진, 경성환, 이상보, 이다해 등 명품 배우들의 열연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