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BS2 ‘컴백홈’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국민MC 유재석의 친정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으는 ‘컴백홈’이 ‘해피투게더’와는 차별점이 있을 것이라 예고했다.

2일 오후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컴백홈(기획 김광수/연출 박민정)’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이재성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광수 CP, 박민정 PD, 유재석, 이용진, 이영지가 참석했다.

‘컴백홈’은 스타의 낯선 서울살이 첫걸음을 시작한 첫 보금자리로 돌아가 그곳에 현재 진행형으로 살고 있는 청춘들을 만나고 응원을 전하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김광수 CP는 “(‘해피투게더’가 종영한 지) 정확히 1년 정도 됐다. ‘해피투게더’를 오래 함께했던 제작진, 유재석과 함께해 의의가 있다. 유능한 이용진, 이영지와 함께해 더 좋다”며 “연예인 위주의 콘텐츠를 탈피해 열심히 사는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일반인들을 더 조명하려 했다. 힘든 부분도 많았지만 응원하고 지켜봐주시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박민정 PD는 “‘해피투게더’와 다른 점이 많이 궁금하실 것 같다. 방송을 보시면 아예 다른 프로그램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유재석과 스타 게스트가 출연하는 것 말고는 다 다르다”며 “따뜻한 정서와 KBS의 좋은 느낌을 ‘컴백홈’이 이어갔으면 하는 마음이 있다. 새롭고 신선한 방송을 만드는 것에 중점을 뒀다. 아이돌분들이 먼저 출연을 문의할 정도로 반응이 좋다. 감동도, 웃음도, 진정성이 있는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고 싶다”고 다짐을 전했다.

한편, 新 유라인의 케미와 함께 공감과 웃음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컴백홈’은 오는 3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