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텐투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황치열이 새 앨범 ‘Be My Reason’ 티저 이미지를 모두 공개했다.

26일 소속사 텐투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황치열의 새 미니앨범 ‘Be My Reason’(비 마이 리즌)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두 장의 사진에서 황치열은 소중한 뭔가를 잃은듯한 쓸쓸한 분위기가 담겨있다. 갑작스러운 이별에 절망한 듯한 모습과 함께 애절한 눈동자는 보는 이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만든다.

황치열은 ‘Be My Reason’ 콘셉트 포토를 통해 이별의 3단계를 포현했다. 변함없는 사랑을 갈망한 ‘애틋’을 시작으로 다가올 이별을 예감한 듯한 ‘애잔’을 거쳐, 이별을 맞이한 남자의 ‘애절’까지 황치열표 이별 감성이 담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 사진=텐투엔터테인먼트

2년 3개월 만에 공개되는 황치열의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안녕이란 (Two Letters)’을 비롯해 '‘You are the reason’, ‘그대가 사라진다 (She`s Gone)’, ‘비가와 (Rain)’, ‘사랑은 왜 어려운 걸까 (I Didn't Know)’, ‘사랑해 널 지우지도 못할만큼 (Unforgettable)’까지 짙은 이별 감성이 담긴 6트랙으로 구성, 황치열을 대표하는 장르인 발라드로 가득 채워 한층 더 깊어진 감성을 보여줄 전망이다.

타이틀곡 ‘안녕이란’은 첫 만남의 ‘안녕’부터 헤어짐의 ‘안녕’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을 생생하게 담아 리스너들이 순식간에 빠져들어 공감할 수 있는 곡이다. 특히 드라마 타이즈로 제작된 뮤직비디오에는 황치열의 절친이자 배우 음문석이 함께 출연해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한편, 황치열의 새 미니앨범 ‘Be My Reason’은 지난 22일 온라인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오는 4월 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