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RBW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RBW 신인 걸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자체 제작돌 대열에 합류했다.

15일 오후 퍼플키스(이레, 유키, 채인, 나고은, 도시, 수안, 박지은)의 1st Mini Album ‘INTO VIOLE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MC 이지애의 진행으로 개최됐다.

타이틀곡 ‘Ponzona’는 스페인어로 ‘독’이라는 뜻을 가진 곡으로 퍼플키스가 본인들의 매력으로 세상을 물들이겠다는 포부와 동시에 독이 퍼져가듯 그녀들에게 헤어나올 수 없게 될 것을 표현했다. 멤버 유키가 랩 메이킹을 맡았으며, 나고은과 수안이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수안은 “평가 미션곡 중 하나의 곡이었다. 타이틀곡을 써야지 하고 쓴 것은 아니고 퍼플키스의 색을 나타낼 수 있는, 찰떡인 곡을 만들고 싶었다. 데뷔곡으로 선정돼서 기분이 좋았다. 앞으로 더 좋은 곡들을 많이 쓰고 싶다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도훈 대표님이 많은 조언들을 듣고 완벽한 ‘Ponzona’가 탄생한 것 같다. 프로답게 마이크 길이를 조절하는 팁을 알려주신 것이 생각난다. 녹음 때도 라이브 때도 신경 써야 한다고 해주셨다”고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나고은은 “데뷔도 실감이 안 나는데 타이틀곡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려서 더 실감이 안 난다. 앞으로 더 좋은 곡을 많이 들려드리고 싶다”고 다짐했다. 유키는 “더 다양한 어휘와 어법을 공부해야겠다고 생각한다. 한국어로 표현하는 데 한계가 있어 아쉬움이 남는다”고 겸손한 모습을 자랑했다.

도시는 “아마 한 번 들으시면 저희 매력에 빠져서 스며드실 것 같다. 해독제는 없다. 절대 나가실 수 없다. 후렴구에 퍼플키스를 상징하는 입술 모양 손동작이 들어간다”고 자신감을 보여줬다. 이레는 “후렴구가 킬링 포인트다. 한 번 들으면 잊기 힘들고 기억에 강하게 남는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멤버들의 노래에 맞춰 직접 킬링 포인트를 선보이기도.

한편 K-POP을 보랏빛으로 물들일 퍼플키스의 데뷔 앨범 ‘INTO VIOLET’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