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모스트콘텐츠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치즈(CHEEZE)가 네이버 웹툰 ‘소녀의 세계’와 컬래버레이션했다.

오는 14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믿고 듣는 음원 강자’ 치즈가 네이버 월요 최상위 웹툰 ‘소녀의 세계’와 함께한 특급 컬래버레이션 음원 ‘이렇게 좋아해 본 적이 없어요’가 발매된다.

‘소녀의 세계’는 완벽해 보이지만 사실 외로웠던 백조들과 맘씨 착한 오리가 만나 여러 갈등을 함께 겪으며 진짜 친구가 되어가는 소녀들의 이야기로 2015년 연재가 시작된 이후로 지금까지 네이버 월요 웹툰 최상위권 자리를 지켜내며 많은 사랑을 받는 작품이다.

최근에는 나리가 승하에게로 향하는 마음을 자각하며 독자들의 설렘을 자극하고 있다. 여기에 찬양과 승하 중 남자 주인공은 과연 누가 될 것인가를 두고 팬들의 논쟁에 불이 붙었다.

‘소녀의 세계’는 마치 화이트데이 선물 같은 치즈의 ‘이렇게 좋아해 본 적이 없어요’로 독자들에게 치사량을 넘어서는 달달함과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네이버 웹툰 ‘소녀의 세계’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음원에 참여하게 된 치즈는 ‘어떻게 생각해’, ‘좋아해’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해 5월 EP 앨범 ‘I can't tell you everything’을 발매해 ‘믿고 듣는 치즈’라는 타이틀을 굳힌 치즈는 드라마 ‘남자친구’,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의 OST를 가창하며 ‘음원 강자’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네이버 웹툰 ‘소녀의 세계’ 콜라보 음원 프로젝트는 ‘태양의 후예’, ‘동백꽃 필 무렵’,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다수의 히트 드라마의 OST를 제작한 모스트콘텐츠와 니즈 뮤직이 함께 제작한다.

한편, 치즈가 참여한 ‘소녀의 세계’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이렇게 좋아해 본 적이 없어요’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