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인터파크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별은이 홍자, 노지훈, 김나희에 이어 KBS2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네 번째 OST 가창자로 발탁됐다.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 Part.4 ‘톡톡’이 발매된다.

‘톡톡’은 첫사랑을 그리워하는 애틋한 마음을 별은만의 감성으로 표현한 곡으로 ‘살짝 내 맘에 잠시 찾아온 설렘이 널 사랑한 것 같아서 한참 울었죠 저 멀리 떠나버린 당신을 다시 찾을지’라는 도입부 가사가 애틋함을 더욱 배가시킨다.

이번 곡은 극 중 ‘고은조(이소연 역)’가 화이프 펀드 대표 ‘황지나(오미희 역)’의 딸 ‘황가흔’으로 돌아온 후 첫사랑인 ‘차선혁(경성환 역)’을 바라보는 마음을 복수의 심정이 아닌 가려진 본연의 마음으로 표현하며 안방 시청자들의 몰입을 높일 전망이다.

별은은 청아하면서도 맑은 음색을 소유하고 있는 가수 겸 유튜버로 지난 2월 발매한 ‘너를 만나’ 등 개인 앨범과 ‘연애의 참견’, ‘심야카페’ 등 다양한 OST 가창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별은은 이번 곡을 통해 자신만의 애틋하고 섬세한 감성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앞서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홍자, 노지훈, 김나희 등 대중들에게 주목받는 핫한 트로트 가수들이 참여해 시선을 모았고 트로트가 아닌 팝 발라드 장르로 대중들에게 신선함을 주고 있다.

OST 제작사인 스노우엔터테인먼트는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의 강점은 대중이 남녀노소 편하게 들을 수 있도록 폭넓은 장르의 곡들과 가창자들이 참여했다는 점이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곡이 많은 만큼 끝까지 지켜봐달라”고 당부를 전했다.

한편 KBS2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믿었던 친구들에게 인생을 송두리째 빼앗긴 한 여인의 처절하고 황홀한 복수가 펼쳐지는 드라마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소연을 비롯해 최여진, 경성환, 이상보, 이다해, 이혜란, 선우용녀, 이미영, 오미희, 이황의 등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