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안테나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권진아의 새 앨범 콘셉트 포토가 추가로 공개됐다.

소속사 안테나 공식 SNS를 통해 권진아의 EP ‘우리의 방식’의 추가 콘셉트 포토를 지난 8일 공개해 새 앨범에 대한 힌트를 완성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권진아는 첫 번째 콘셉트 포토와는 또 다른 오브제, 또 다른 감성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구름 위를 걷는 듯한 자유롭고 몽환적인 모습부터, 거울 너머 비치는 알 수 없는 표정, 클로즈업된 얼굴에 멈춘 혼란스러운 마음 등 각기 다른 색채의 감정을 암시했다.

‘우리의 방식’은 화자인 권진아가 주체가 돼 일상에서 마주하는 여러 감정을 6개의 이야기로 풀어내며 하나의 단편집처럼 완성한 앨범이다. 두 번째 정규앨범 ‘나의 모양’ 이후 약 1년 5개월 만에 발매하는 피지컬 앨범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권진아는 지난 5일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 세 장을 포함해 총 여섯 장의 사진을 통해 마주하는 일상 속 감정들을 권진아만의 방식으로 풀어낸 ‘우리의 방식’ 앨범을 완성시킬 예정이다.

특히 앞서 공개된 인트로 영상에 등장한 실, 꽃, 거울, 하늘 등의 오브제들이 EP ‘우리의 방식’의 트랙별 성격을 예고했다면, 여섯 장의 콘셉트 포토에서는 오브제들이 권진아의 감정과 만났을 때의 모습을 이미지로 표현, 곡마다 지닌 감성을 이미지만으로도 섬세하게 상상할 수 있게 만들어 리스너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권진아는 트랙리스트, 보이스 트레일러, 코멘터리 프리뷰,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오롯이 권진아만의 감성이 담긴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권진아는 지난 5일 본격적으로 피지컬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오는 18일 오후 6시 EP ‘우리의 방식’을 발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