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라로슈포제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김새론과 김선호가 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모델로 선정돼 대세를 입증했다.

8일 ‘라로슈포제’가 ‘시카습관 캠페인’을 함께할 새로운 얼굴로 배우 김새론과 김선호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라로슈포제는 깨끗하고 스마트한 이미지의 대세 배우 김선호와 러블리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김새론을 통해 ‘손상 피부를 건강하게 해주는 매일의 시카 습관’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릴 계획이다.

특히 김선호가 이야기하는 ‘피부의 싴습관, 시카습관’을 강조하며, 상큼한 미소의 김새론과 함께 ‘100만 시카’를 기록한 시카플라스트 밤 B5로 시작하는 ‘새론 시카습관’을 적극 알릴 예정이다.

▲ 사진=라로슈포제

공개된 화보 속 두 배우의 맑고 깨끗한 모습이 브랜드와 잘 어울려 완벽한 케미를 자랑했다. 2월 초 공개된 김선호와 김새론의 라로슈포제 광고 역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라로슈포제가 ‘선호한 남자’ 김선호는 KBS2 인기 예능인 ‘1박 2일 시즌 4’에 출연하며 남녀노소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tvN 인기 드라마 ‘스타트업’에서 투자자 한지평 역할을 맡으며 카리스마 있는 연기력과 훈훈한 외모로 대세스타의 반열에 올랐다.

한편, 라로슈포제의 시카플라스트 밤 B5는 국내 누적 판매 100만개, 6년 연속 브랜드 판매 1위를 기록한 손상 케어 크림이다. 라로슈포제 온천수와 판테놀(5%), 마데카소사이드의 특수 포뮬라 조합을 담은 이 제품은 외부로부터 자극 받고 손상된 피부를 케어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민감피부를 건강하게 케어 해준다. 요즘 같은 환절기에 건조함으로 자극받은 피부는 물론, 에스테틱 관리 및 피부 관리 후 민감해진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어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라로슈포제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시카플라스트 밤 B5 외에도 다양한 베스트 제품들로 구성된 ‘피부 타입별 맞춤 선물세트’를 최대 20% 할인가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특히,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이들에게 선물 포장 서비스를 8일까지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라로슈포제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