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비투비 포유(BTOB 4U)가 온라인 콘서트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남을 준비 중이다.

10일 비투비 포유(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프니엘)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비투비 공식 SNS 채널과 글로벌 팬사이트 U CUBE를 통해 2021 BTOB 4U ONLINE CONCERT ‘INSIDE’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온라인 콘서트는 지난 11월 16일 발매한 미니 1집 ‘INSIDE’의 연장선으로 엉뚱, 발랄, 코믹, 섹시 그리고 큐티까지 다채롭고 끝없는 비투비 포유의 매력을 낱낱이 파헤쳐 보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비투비 포유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만화 프레임과 말풍선을 활용해 위트 있게 담아내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비투비 포유의 온라인 콘서트 ‘INSIDE’는 2021년 1월 23일 오후 5시 온라인 생중계되며, 관람권은 오는 16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비투비 포유(BTOB 4U)는 미니 1집 ‘INSIDE’로 전 세계 13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타이틀곡 ‘Show Your Love’로 국내 음악방송 1위에 오르는 등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현재 온라인 콘서트 준비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