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SF9이 팬클럽의 1년이 행복하길 바라는 의미를 담은 시즌그리팅을 출시한다.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유태양, 휘영, 찬희)의 싱그럽고 훈훈한 비주얼이 가득 담긴 ‘2021 SF9 SEASON'S GREETINGS 'Blooming Time'’이 지난 19일 FNC STORE를 비롯해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오는 12월 18일 출시되는 2021년 시즌그리팅은 ‘블루밍 타임(Blooming Time)’을 테마로, 팬클럽 FANTASY의 1년이 활짝 핀 꽃처럼 특별하고 빛나는 시간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막 피어난듯한 싱그러운 아름다움과 화려한 컬러 포인트를 통해 ‘비주얼나인’ SF9의 특별한 매력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이번 2021년 시즌그리팅은 플라워&비비드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콘셉트 포토북, 데스크 캘린더, 다이어리, 포스트 카드 캘린더 세트, 포스터 캘린더를 비롯하여, 셀피 포토카드, 폴라로이드 포토카드, 센트 프레임 포토, 메시지 카드와 미공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AR 포토카드, 메이킹 영상을 담은 DVD까지 다채롭게 구성돼 팬들의 소장 욕구를 더한다.

SF9의 빛나는 모습을 담은 ‘2021 SF9 SEASON'S GREETINGS 'Blooming Time'’ 오는 12월 18일 공개된다.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한편, SF9은 지난 10월 데뷔 4주년 기념 팬송 ‘손잡아 줄게 (Shine Together)’를 발표하고 드라마, 뮤지컬, 예능, 광고 등 다방면으로 캐스팅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