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G컴퍼니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신인 보이그룹 RB4(알비포)가 드라마 OST로 시청자들에게 이름을 알린다.

23일 낮 12시 RB4(이건, 조윤호, 편한셈, 서승현)가 부른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연출 김용민/극본 서정)’ 다섯 번째 OST ‘둘이서’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잔잔한 팝 발라드곡 ‘둘이서’는 작곡팀 음악하는 헐크와 가수 이정욱이 공동 작곡한 곡으로 헤어질 뻔한 사랑과의 미래를 원하는 진한 사랑이 묻어나 있다. 특히 심플한 피아노와 앰비언스, 2절로 전개하면서 점점 고조되는 스트링 선율, 그리고 세련된 리듬 시퀀싱이 인상적이다.

둘이서 미래를 바라보며 함께 하길 바라는 극중 박복희(심이영 분)와 장시경(최성재 분)의 바람을 담았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애잔하지만, 대중성이 짙고 익숙한 멜로디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가창에 참여한 RB4는 연기뿐만 아니라 댄스, 노래, 뮤지컬,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만능 엔터테이너 4명의 배우가 의기투합한 그룹이다. 다시 태어나겠다는 ‘Reborn’의 의미에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을 위해 우리가 존재한다는 뜻의 ‘I'll be for you’를 더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는 의미를 이중적으로 담았다.

▲ 사진=KG컴퍼니

한편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은 모든 불운을 딛고 억척스레 살다가 하루아침에 재벌 2세가 된 한 여인과 재벌 2세에서 어느 날 갑자기 평범한 삶을 살게 된 또 다른 여인을 통해 삶과 가족을 돌아보는 이야기를 그린다. 특히 ‘찬란한 내 인생’은 1년 만에 부활한 MBC 일일드라마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일일극의 여왕’ 심이영을 필두로 원기준, 진예솔, 최성재 등이 출연하는 ‘찬란한 내 인생’은 매주 월~금 오후 7시 2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