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펜타곤(PENTAGON)이 컴백 디데이를 맞아 신곡 ‘데이지’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최고로조 끌어올렸다.

12일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펜타곤(진호, 후이, 홍석,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10집 ‘WE:TH’(위드)의 타이틀곡 ‘데이지’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강렬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데이지’ 하이라이트 음원과 함께 불타고 있는 폐허가 된 방부터 화려한 샹들리에가 있는 공간, 깊이를 가늠할 수 없는 물속까지 각기 다른 공간에 홀로 존재하고 있는 펜타곤 멤버들이 담겨있다.

땅에 떨어진 라이터가 점화되며 참아왔던 감정을 폭발시키듯 울부짖거나 처연하게 한곳을 응시하는 모습으로 보는 사람들에게 높은 몰입도를 선사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특히 신곡 ‘데이지’는 펜타곤 멤버 후이와 우석, 작곡가 네이슨 (NATHAN)이 함께 작업한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곡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별 뒤 누구나 겪었을 법한 아련하고 슬픈 마음을 트렌디하면서도 섬세하게 표현하며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매 앨범마다 독보적인 실력과 비주얼로 자신들만의 음악적 아이덴티티를 만들어 온 펜타곤이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펜타곤의 미니 10집 ‘WE:TH’(위드)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