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판타지오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위키미키(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가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NEW RULES’(뉴 룰스) 타이틀곡 ‘COOL’(쿨)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컬러풀한 색감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에서 위키미키는 파격 스타일 변신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도입부터 당당한 워킹의 위키미키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는가 하면, 패셔너블한 의상과 화이트 점프슈트로 화려함과 시크를 오가며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또 짧게 공개된 퍼포먼스에서는 파워풀하고 절도 있는 위키미키의 매력적인 군무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위키미키의 새 미니앨범 ‘NEW RULES’는 ‘정해진 틀을 깨고 위키미키만의 새로운 길을 만들어 간다’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위키미키는 이번 앨범을 통해 화려하고 강렬한 것뿐만 아니라 자유롭고 와일드한 것 또한 위키미키가 추구하는 ‘Girl Spirit’(걸 스피릿)임을 전할 예정이다.

8인 8색의 다채로운 ‘퍼포먼스 퀸’으로 컴백마다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펼쳐 팬들에게 보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무대 맛집’ 위키미키가 신곡 ‘COOL’ 무대에선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존재감만으로도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위키미키의 네 번째 미니앨범 ‘NEW RULES’의 전곡은 오는 8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