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슈화가 러블리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28일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수진, 소연, 우기, 슈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덤디덤디 (DUMDi DUMDi)’의 슈화 개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슈화는 높게 묶은 포니테일과 체크무늬 치마, 아기자기한 주얼리로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마음껏 발산해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슈화는 “‘덤디덤디 (DUMDi DUMDi)’는 아주 신나고 밝은 노래다. ‘덤디덤디 (DUMDi DUMDi)’를 들으면서 저희와 함께 춤추고 땀 흘리는 여름 보냈으면 좋겠다. 기대 많이 해달라”라고 당부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21일 멤버 미연을 시작으로 막내 슈화까지 ‘덤디덤디 (DUMDi DUMDi)’ 개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달구고 있다.

특히 6인 6색 다채로운 콘셉트 이미지가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리더 소연의 자작곡으로 또 한 번 흥행 대박을 노리는 ‘덤디덤디 (DUMDi DUMDi)’는 (여자)아이들만의 특별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댄스곡으로, 여름과 젊음에서 연상되는 솔직하고 직관적인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여름 컴백에 걸맞은 스타일리시하고 힙한 이미지 변신과 당찬 퍼포먼스로 (여자)아이들이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싱글 ‘덤디덤디 (DUMDi DUMDi)’는 오는 8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