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민니가 새 앨범을 위해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을 시도했다.

23일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수진, 소연, 우기, 슈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덤디덤디 (DUMDi DUMDi)’의 민니의 개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민니는 핑크 헤어 컬러와 짧은 처피뱅으로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자유를 즐기는 귀여운 방랑자 콘셉트에 특유의 몽환적인 매력을 더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민니는 “‘덤디덤디 (DUMDi DUMDi)’는 따라 부르기 쉬운 가사와 귀에 쏙쏙 들어오는 멜로디를 가진 (여자)아이들만의 신나는 여름 곡이다. 기대 많이 해달라”고 전해 컴백 열기를 달궜다.

오는 8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여자)아이들의 신곡 ‘덤디덤디 (DUMDi DUMDi)’는 ‘히트곡 메이커’ 리더 소연의 자작곡으로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여자)아이들은 여름과 젊음에서 연상되는 솔직하고 직관적인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인 ‘덤디덤디 (DUMDi DUMDi)’로 (여자)아이들 표 서머 송을 선보인다.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여자)아이들은 ‘덤디덤디 (DUMDi DUMDi)’를 통해 스타일리시하고 힙합 이미지 변신과 당찬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완벽하게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