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유튜브 ‘케이밥스타’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걸그룹 아이즈원이 코미디언 이영자, 김숙의 마음을 완전 사로잡았다.

16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케이밥스타’에서 아이즈원의 신곡 ‘환상동화’ 무대와 누룽지 백숙 먹방이 공개된다.

월드와이드 컴백 맛집 콘텐츠 ‘케이밥스타’만의 특별한 논두렁 쇼케이스에서 아이즈원이 신곡 ‘환상동화(Secret Story of the Swan)’ 무대를 선보인다.

이영자와 김숙은 아이즈원의 파워 넘치는 퍼포먼스에 반해 현실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한 포인트 안무에 꽂힌 이영자와 김숙은 멤버들에게 직접 안무 과외를 받는 열정을 보였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케이밥스타’ 논두렁 쇼케이스 사상 역대급 최고난도 노래 제목이 출제돼 두 MC는 ‘멘탈 붕괴’를 겪었다고. 이에 당황한 아이즈원은 빠른 퇴근을 위해 온몸을 이용해 필사적으로 힌트를 어필하며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전언이다.

특히 이날 역대 최다인원인 아이즈원을 위해 ‘케이밥스타’에서 무려 대형 솥뚜껑 4개를 풀가동하는 역대급 규모의 먹방을 준비했다.

아이즈원의 최애 음식이자 여름 맞이 대표 보양식인 누룽지 백숙이 준비돼 멤버들이 1인 1닭 먹방을 선보였다. 아이즈원은 한·일 멤버 할 것 없이 ‘폭풍 주접 멘트’를 선보여 이영자를 흐뭇하게 만들었다.

한편 역대급 난이도의 신곡 제목 맞추기와 아이즈원 멤버들의 1인 1닭 먹방은 16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케이밥스타’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