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가 시크릿 필름을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에 우주소녀(설아, 엑시, 보나, 은서, 다영, 여름, 다원, 수빈, 루다, 연정)의 새로운 미니앨범 ‘네버랜드(Neverland)’의 시크릿 필름을 게재했다.

화려한 영상미와 독보적인 분위기의 시크릿 필름은 맑고 깨끗한 오르골 소리로 시작돼 2분 30초초 동안 한 편의 동화 같은 스토리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먼저 다원의 영어 내레이션 아래 우주소녀의 신비롭고 몽환적인 매력이 한껏 드러나고, 은은한 불빛과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공간에서 등장한 우주소녀는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천상의 우아한 미모를 자랑했다. 또 푸르고 싱그러운 색감이 돋보이는 화원에서 화사하게 피어나는 꽃과 함께 청순한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좀 더 자유롭게 진짜 나를 찾을 거야”, “나비처럼 날아올라” 등의 내레이션으로 신보와 타이틀곡 ‘버터플라이(BUTTERFLY)’의 숨겨진 의미가 드러나 새 앨범에 대한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우주소녀의 새 미니앨범 ‘네버랜드’는 피터팬이 떠나고 난 네버랜드, 홀로 남은 팅커벨의 시점에서 바라본 꿈과 현실의 세계, 그 안에서 펼쳐지는 동화 같은 이야기로 한층 더 새로운 스토리를 예고하고 있다.

더불어 특유의 음악 색과 스토리를 바탕으로 깊이 있게 풀어낼 타이틀곡 ‘버터플라이’, 엑시의 자작곡 ‘불꽃놀이 (Tra-la)’, 설아의 자작곡 ‘우리의 정원 (Our Garden)’ 등 넓은 스펙트럼의 수록곡들이 앨범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9일 새 미니앨범 ‘네버랜드’와 수록 타이틀곡 ‘버터플라이’를 공개하고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